200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강북삼성병원 홈페이지가 우수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도 강북삼성병원 종합건진센터 홈페이지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강북삼성병원 종합건진센터 홈페이지는 지난 12월 16일~17일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공공/의료 부문 종합의료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3월에 태평로 삼성본관에서 새롭게 출발한 종합건진센터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2D 그래픽 요소 뿐만 아니라 3D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건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건강 건진을 쉽게 예약하고 건진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서비스를 받는 고객 모두의 직관적인 이용,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등 다양하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인터넷 산업의 상생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0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및 전문 교수진 등 16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로 생기거나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곳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제도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
평가내역 원문 : http://www.kipfa.or.kr/WebAward/FinalCandidate/FinalCandidateView.aspx?REG_SEQNO=801